Production

YLAB이 제작, 프로듀스한 작품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Home > Contents > Production

Super String

YLAB

· 제작연도 2017
· 연재 매체
· 작가(글/그림) YLAB
· 장르
· 줄거리 원천콘텐츠를 갖고 다양한 장르로 변용하는 글로벌 장기 프로젝트이다.

슈퍼스트링이란?
원천콘텐츠를 갖고 다양한 장르로 변용하는 글로벌 장기 프로젝트이다. 한국, 일본, 미국, 중국 등에서 발표하여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와이랩 작품의 주인공들을 하나의 세계관에 등장시켜 이를 영화,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등의 장르로 확장해나가는 것이다. 궁극적으로 이 모든 이야기들을 오락영화로 만드는 것이 바로 프로젝트의 목표다. 이처럼 원천콘텐츠가 갖는 확장성을 살리는 프로젝트는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와 DC코믹스의 저스티스리그가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슈퍼스트링이 유일하다.

1. 멀티버스, 인류 이주계획

어느날, 원인불명의 사건으로 인해 목성이 내행성 궤도로 다가오는 사태가 벌어진다. 화성은 목성궤도에 영향을 받아 섭씨 800도의 행성이 되어 버리고 달은 목성의 중력에 빨려들어가 파괴되고 말아버리게 된다. 지구 역시 곧 섭씨 400도의 행성이 될 것이고 모든 인류는 멸망을 목전에 두고 있었다.

2. 멀티버스를 건너온 자들

현재의 과학력으로는 행성간의 이주는 불가능하다. 그렇다면 인류는 어떻게 살 길을 도모할 것 인가. 세계의 지도자들이 그것을 고민하고 있을 때 대한그룹의 회장 원미호는 세계 물리 입자 연구소 <화이트타워>와 함께 ‘차원의문’을 열어 새로운 지구에 인류를 이주시킬 계획을 세운다. <화이트타워>는 끈이 진동함으로서 만물이 생성된다는 초끈이론을 이용하여 마침내 차원의 문-멀티버스를 만들게 된다.

3. 대립되는 이념

그러나 멀티버스의 개문은 인류에게 더 큰 재앙을 안겨주었다. ‘쾌타천’이라고 불리는 차원의 요괴들이 현대로 넘오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절망의 연속에서 인류는 뜻밖의 구원자들을 맞이 한다. 바로 멀티버스를 통해 넘어온 다른 세계의 영웅들이였다. 원미호는 멀티버스의 영웅들을 설득하여 멸망에 놓인 인류를 구하려고 하는데..

관련 기사 보러가기 >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5121417185445650

http://www.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