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2차사업 번역사업 광고제작
2차사업
YLAB은 직접 기획/제작한 만화콘텐츠의 IP를 보유, 관리하며 활발한 스핀오프 전략을 전개하여 IP의 영속성을 목표로 합니다.
YLAB은 원작IP를 영화, 드라마, 게임, 피규어 및 티셔츠 등 MD 상품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끊임없이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YLAB은 직접 기획/제작한 만화콘텐츠의 IP를 보유, 관리하며 활발한 스핀오프 전략을 전개하여 IP의 영속성을 목표로 합니다. YLAB은 원작IP를 영화, 드라마, 게임, 피규어 및 티셔츠 등 MD 상품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끊임없이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삼국지톡 키우기: 방치형 카드 RPG
YLAB / 2022 / 루노소프트
'어디에도 없는 단 하나의 삼국지', 웹툰 을 모바일 게임으로 만난다! 손쉽게 육성할 수 있는 방치형 키우기…
READ MORE
아일랜드M
YLAB / 2021 / 플렉시마인드
윤인완, 양경일 콤비의 미스터리 퇴마 판타지 웹툰 를 기반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또 하나의 오리지널! 스타일리…
READ MORE
웹툰 틀린그림찾기: 일진이 사나워
YLAB / 2021 / 루노소프트
심쿵 최강 로맨스 웹툰 가 틀린그림찾기로 돌아왔다!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가슴 설렜던 장면과 대사를 되돌아보…
READ MORE
슈퍼스트링
YLAB / 2021 / 팩토리얼게임즈
슈퍼스트링 라인업 작품들이 한 자리에 모인 슈퍼스트링 프로젝트의 첫 번째 모바일 전략 턴제 RPG로, 이용자…
READ MORE
카페 드 쇼콜라
재아, SE / 2016.03.29~ / 로커스게임즈
게임 오타쿠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게이로 위장하여 게임회사로 잠입한 오빠와 회사 직원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코…
READ MORE
[[gall_3]]